Final Fantasy VII가 RPG를 주류로 만들기 전에 Suikoden은 PlayStation에서 일본 밖에서 출시 된 최초의 품질 롤 플레잉 타이틀 중 하나로 표시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자체는 고전적인 중국 문학 The Water Margin을 기반으로 느슨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젊은 망명과 그의 친구들은 108 개의 별의 운명을 형성하고, 서사적 반란군을위한 프론트 포스트베이스를 만들고, 궁극적으로 사악한 제국을 물리 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Suikoden의 성공은 PS1 RPG 라이브러리의 영광스러운 보석으로 간주되는 즉각적인 후속 Suikoden II를 포함하여 다중 속편에 영감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명성과 감탄이있는 가격표가 있습니다. Suikoden II의 원본 사본은 수백 달러에 달합니다. 이것은 영어 버전에서 잘못된 정보를 얻은 유명한 게임을 깨는 버그이기도합니다. 여기서 코나미는 구조하기 위해 휩쓸고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저렴한 가격으로 유망한 아름다운 새로운 HD 그래픽 및 보너스 기능과 함께 Suikoden I과 II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2022 년에 발표되었으며 궁극적으로 2 년 반 후에 지연으로 인해 Suikoden I & II HD 리마스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 리마스터가 왜 오븐에서 요리를했는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크기 : 640 x 360480 x 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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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재생 : Suikoden I & II HD Remaster -Nintendo Direct Partner Showcase Trailer
먼저 게임 자체에 대해 조금 이야기합시다. 나는 PS1 년 전에이 두 타이틀을 처음으로 연주했습니다. 원래의 Suikoden은 내가 마지막으로 연주 한 지 20 년이 넘었 기 때문에 다시 방문하기에 가장 흥분한 게임이었습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 매끄러운 턴 기반 전투 및 매혹적인 유머 감각으로 우리는 즐겁고 상쾌한 RPG를 재발견하게되어 기뻤습니다. 로드 시간이 부족하고 전투 속도 업 옵션이 추가되면 약 15-20 시간 내에 모든 옵션 컨텐츠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Suikoden은 그 자체로 고품질의 외출이지만 여전히 도로를 단축시킵니다. 줄거리의 치열한 속도는 이야기와 캐릭터 발달의 서두르고 (그리고 충격적인 흔들리는 스웨이 어스는 거의 일년 내내 거의 만화 적으로 총에 맞아) 큰 이야기 지점의 큰 반란군과 평범한 군사 무리는 반쯤 늘어납니다. Suikoden II는 여러면에서 크고 훌륭한 게임입니다. 특히 스토리 텔링. 캐릭터와 음모는 일반적으로 호흡과 발전에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고, 스테이크가 더 높아지고, 비틀기는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각 타이틀에 108자가 채택되면 팀에는 스크린 시간이 많지 않은 사람들이 있지만 Suikoden II는 군대의 모든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느끼도록 훨씬 더 나은 일을합니다.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40 시간 동안 달리기를 기대할 수있는 긴 게임입니다. 이것은 출시시 PS1 Back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였으며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우수합니다.
대부분의 HD 리마스터와 마찬가지로 큰 선결제 판매 지점은 HD Visuals입니다. 고해상도 2D 그래픽 및 와이드 스크린 환경. 환경과 캐릭터 초상화는 주요 화장을 얻었으며 배경은 엄청나게 날카 롭고 상세하게 보이지만 오리지널 아티스트 Junko Kawano와 Fumi Ishikawa에 의해 초상화가 다시 그려져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이 컬렉션의 첫 번째 주요 걸림돌은 그래픽을 다시 만들 때 의심스러운 결정이 내려 졌기 때문에이 컬렉션의 첫 번째 주요 걸림 지점입니다.
요소 중 일부는 멋지게 보이지만 실제 스프라이트는 같은 치료를받지 못했습니다. 그것들은 원본과 동일하며 HD 디스플레이의 경우 더 선명합니다. Square-Enix의 HD-2D 타이틀과 같이이 픽셀 스프라이트를 자세한 배경과 혼합하려는 추가 노력이나 그래픽 트릭은 없습니다. 따라서 날카로운 면도기 픽셀로 만든 캐릭터는 매우 상세한 배경과 끊임없이 충돌하여 일관되게 불쾌하고 산만 해 보입니다. 자산 불일치는 특히 카메라 팬과 줌이있는 전투에서 두드러집니다. Suikoden은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HD의 모든 스프라이트를 다시 그리는 일이 많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기에 사용 된 접근 방식은 캐릭터와 배경이 자연스럽게 함께 모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래픽을 넘어서이 리마스터에서 어떤 업그레이드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불행히도, 나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게임 내 갤러리 및 Suikoden I의 더 빠르고 자유로운 자유 운동과 같은 게임 별 조정과 같은 일부 추가 사항은 이미 일본을 떠난 적이없는 PSP의 재개에 이미 존재했습니다. 이 버전의 유일한 주요 변경 사항은 시각적 업데이트, 전투 속도 업 옵션, 대화 상자 로그는 최대 100 개의 텍스트 상자까지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확실히 나쁜 첨가물이 아니지만 리마스터에서 기대할 수있는 최소 최소 포함입니다. 삶의 매우 명백한 품질 변화는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갱도
예를 들어, Suikoden I의 품목 관리는 악명 높게 끔찍합니다. 나는 사람이 장비를 제공 할 때 장비를 장착 할 수 있는지 또는 보관에서 꺼내는 지 모르겠습니다. 최대 금액을 보유하는 문자로 항목을 교환 할 수 없습니다. 이들은 우리가 최신 RPG에서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는 편의성이지만 1996 년에는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의미있는 방식으로 변경 되었습니까? 글쎄, 하나의 중요한 항목 (빠른 여행 플래시 거울)은 플롯 아이템 백에 들어가기 전에 캐릭터의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로 옮겼습니다. 다른 글리페도 있습니다. 모든 전투에서 기본값에서 전투 속도를 조정 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일본 세가 토성에서 발표 한 Suikoden의 추가 컨텐츠는 어디에 있습니까? 전체 패키지에는 기회가 놓친 분위기가 있지만 몇 년 동안 지연되면 특히 실망 스럽습니다.
그것이 서있는 것처럼, 이것은 제공 될 수있는 두 가지 훌륭한 게임 패키지입니다. 게임 시대의 유물 인 일부 인터페이스 문제와는 별도로 Suikoden I과 I- 그들은 그 어느 때보 다 좋게 유지됩니다. 그러나이 리마스터가 이상하게 대조되는 비주얼과 일반적인 삶의 질 향상 부족 사이 에서이 리마스터가 고르지 않은 느낌을 제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Suikoden은 그것이 얻을 수있는 모든 사랑에 합당한 놀라운 시리즈이며, 원래 타이틀이 얼마나 비싸고 사람들이 그들을 즐기는 방법을 환영하지만,이 두 게임은 끈적 끈적한 도어 매트가 아닌 레드 카펫에 재 도입 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