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A 매출은 8%에서 21 억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Photo of author
tetris mania

Sega Sammy는 2024 년 12 월 31 일에 9 개월 동안 재무 결과를 발표했으며,이 기간 동안 축구 관리자 2025의 취소를 발표했습니다.

Sports Interactive 타이틀은 지난 10 월에 지연되었으며 Sega는 “3 월 릴리스에서 예상되는 상당한 제품 품질을 보장하는”의 어려움으로 인해 결정에 도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SEGA는 순 매출과 이익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부문의 이익은 Sonic the Hedgehog 3의 성공으로 인해 88%증가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숫자:

2024 년 12 월 31 일에 끝나는 9 개월 동안

  • 순 매출 : 323 억 엔 (21 억 달러, 전년 대비 8.1% 하락)
  • 운영 이익 : 437 억 엔 (전년 대비 20.8% 감소한 2 억 7,900 만 달러)
  • 정기 수익 : 494 억 엔 (전년 대비 13.9% 하락)

하이라이트:

Sammy Sega는 2024 년 11 월 해외 개발자 Amplitude Studio Sales의 순 매출 감소 및 운영 이익의 일부로 인한 것입니다. 이 회사는 관리 인수 후 약 61 억 엔 (4 천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SEGA는 게임을 포함하여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부문에서 강력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순 매출은 8.2% 증가한 2,380 억 엔 (15 억 달러), 이익은 88% 증가한 3,75 억 엔 (2,690 만 달러)입니다.

이 기간 동안 두 번의 주요 출시가있었습니다. 은유 : 2024 년 10 월 11 일 Lipentagio와 10 월 22 일 Sonic X Shadow Generations.

은유 : Repantazio는 현재 “과도한 예상”이지만 Sonic X Shadow Generations는 “매출이 급격히 증가하여”누적 글로벌 매출이 2 백만 대 이상입니다.

3 분기에 Sega는 3 월에 출시 될 예정인 2025 년 축구 관리자 취소를 발표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재고 자산 작성과 관련된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타이틀을 취소하기로 한 결정은 표준 시리즈의 상당한 발전을 목표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3 월 릴리스에서 예상되었습니다.

대신, 축구 관리자 2025의 개발 자산은 속편에 사용될 것입니다.

스포츠 대화식 타이틀은 지난 10 월에 지연되었으며, “새로운 축구 관리자 시대의 첫 번째 기사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팀에 더 많은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 파라마운트 사진

다른 곳에서 Sega는 2024 년 12 월 20 일 Sonic the Hedgehog 3이 출시 된 후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서 특히 성공했습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4 억 6 천만 달러를 팔았으며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성장 비디오 게임 영화입니다.

Sega는 Sonic Media 프랜차이즈를 트랜스 미디어 전략의 중요한 부분으로 묘사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글로벌 트랜스 미디어 저스틴 스카 폰 (Justin Scarpone)과 함께이 노력의 미래를 논의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결과로 Sega는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부문에 대한 예측을 수정했습니다. FY의 순 매출은 3,300 억 엔 (22 억 달러)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3,300 만 엔 (21 억 달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소비자 부서에서 순 매출은 1,640 억 엔 (1,08 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운영 이익은 346 억 엔 (2 억 2,700 만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2024 년 12 월에 종료 된 9 개월 동안의 새로운 게임의 판매는 작년 같은 기간에 520 만 대에 비해 470 만 대에 도달했습니다. 카탈로그 타이틀은 2 천만 건 (1,380 만 명으로 증가)을 판매했으며 전체 게임 판매는 총 2 억 8,800 만 대 (1,110 만 명에서)를 기록했습니다.

앞으로 Sega는 2023 회계 연도 전망을 개정했습니다. 이전에 순 매출은 이전에 예상 된 4,250 억 (28 억 달러)에 비해 4,450 억 엔 (29 억 달러)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영업 이익은 450 억 엔 (296.5 백만 달러)으로 예상되며 현재 460 억 엔 (30,310 만 달러)으로 예상됩니다.

Editor:

tetris mania

테트리스 및 다양한 게임 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