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Central은 2024년 ‘게임 이야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생성 AI 사용에 대한 Microsoft의 특허를 발견했습니다.
지난해 6월 출원된 이 특허는 “플레이어 입력에 따라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만들고, 게임 플레이 중에 플레이어의 참여 지표를 측정하고, 생성된 새로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게임을 수정한다” 에 대한 기술 또는 기타 기본 모델의 사용을 추상적으로 설명합니다.
보다 상세한 설명에서는 genAI 요소를 게임 디자이너의 “부조종사”로 비유하며 자연어 설명(또는 이미지 및 오디오 파일)을 사용하여 디자이너에게 “많은 창의적인 변형을 제공” 그렇다면 디자이너는 “모델의 출력을 기반으로 프롬프트를 확장하거나 조정하고 게임 또는 초기 버전을 반복적으로 설계합니다.”
2023년 11월, Microsoft는 AI 개발자인 Inworld와 멀티 플랫폼 AI 툴셋과 캐릭터 런타임 엔진을 만드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점을 둔 스튜디오와 그 프로젝트에 중요한 기능인 스토리, 퀘스트, 대화를 생성할 가능성을 팔았습니다.
Microsoft는 L3+R3이 genAI를 수락하기를 원합니다.
특허 설명은 genAI가 플레이어가 게임의 “탐색과 게임과의 상호 작용의 결과로 … 게임 공동 제작자”가 될 수있는 방법을 언급합니다. , genAI ‘게임의 다음 반복을 위한 암시적인 피드백’의 형태로 플레이어 추적을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가능성을 탐구하고 그것이 후속 반복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genAI 게임, 특히 플레이어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비슷한 단어가 Netflix Games와 EA 임원이 사용합니다. 선도적인 게시자는 게임 내 모델링, AI 컴패니언, 현실 세계 사람들의 모델 만들기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 기술을 사용합니다.
한편, 작년 8월의 조사에서는 개발자가 여전히 이 점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임 품질 저하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를 사용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최근 밝혀진 소니의 대량의 특허와 마찬가지로, Microsoft의 특허는, 장래의 Xbox 게임에서 genAI에 주목하고 있는 것을 즉시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지 계획할 때, 회사가 개발자와 플레이어 기반에 어떤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한 견해를 제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