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또 다른 생성 AI 모델을 과하적으로하고 있지만 실제로 개발자가 어떻게 도움이 될지 설명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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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는 “복잡한 게임 플레이 시퀀스”를 생성 할 수있는 새로운 세대 AI 모델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Xbox Maker의 리서치 게임 인텔리전스 팀은 Muse로 알려진 World and Human Action Model (WHAM)을 데뷔하여 “게임 영상, 컨트롤러 액션 또는 둘 다를 생성 할 수있는 비디오 게임의 생성 AI 모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

이해했다. 이 단계에서 “일반 AI가 실제로 비디오 게임을 구축하는 것이 아니라는 표시”라는 표시를 탭해야합니다.

Microsoft는 Hellblade Developer Ninja Theory가 제공 한 데이터에 대해 훈련 된 Muse는 이제 300 x 180 픽셀의 해상도로 영상을 생성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올바른 모델 동작 및 메커니즘이 특징 인 안정적인 출력을 만들기 전에 백만 개의 교육 업데이트가 필요했습니다.

Microsoft는 현재 Muse의 사례는 10 억 개가 넘는 이미지와 컨트롤러 동작으로 훈련되었으며 7 년 이상의 지속적인 인간 게임 플레이와 호환됩니다. 이 자료는 닌자 이론이 개발 한 4 대 4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 인 블리징 엣지에서 “윤리적으로”공급되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이전에 타이틀에있는 플레이어 데이터를 사용하여 인간과 같은 내비게이션 실험을 주도했지만 2022 년에는 그 정보가 푸 아그라 스타일의 머신 러닝 모델에 사로 잡히면 어떻게 될지 의문의 여지가있었습니다 그것. 따라서 뮤즈는 태어났습니다.

“팀이 일할 때, 주요 과제 중 일부는 모델 교육을 확장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는 V100 클러스터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최대 100gpus로 훈련을 확장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Microsoft는이 기술이 어떻게 생겨 났는지 설명하면서 대규모로 훈련하는 방법 “이라고 말했다.

“LLM (Lange Language Model) 커뮤니티에서 통찰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춘 1 차 설계 결정에는 컨트롤러 동작 및 특히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방법과 같은 옵션이 포함됩니다.”

Microsoft Heralds Generative AI ‘Milestone’주장 Xbox Studio Head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Muse의 개발 및 발표를 생성 AI 모델이 “인간의 창조적 인”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이정표”라고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데모는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를 특징으로하는 수정 된 비주얼로 나에게 촉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가 경험에 어떻게 “적응”되는지 보여주는 게임 플레이 시퀀스를 생성했습니다.

Xbox의 감독 인 Phil Spencer는 비디오 블로그에서 Muses의 출현에 대해 논의하고 모델 개발은 “과학 예술의 교차로”를 사용하여 제작자가 “이전에 해본 적이없는 일”을 돕습니다. 그 모호한 “것들”이 무엇인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스펜서는 또한 AI 모델을 사용하기위한 게임 보존을 향상시키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아마도 일부 보존 주의자와 관련된 상상 시나리오를 통해 생각했다.

“게임 플레이 데이터와 비디오에서 우리는 모델이 오래된 게임을 배우고 이러한 모델이 실행할 수있는 플랫폼에 실제로 휴대용을 만들 수있는 세상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의 필요성과 원래 하드웨어에서 실행되는 원래 엔진을 제외하고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배울 수있는 능력은 많은 기회를 열어 줄 것입니다.”

Ninja Theory Studio Head Dom Matthews는 AI가 팀이 “창의적인 야망을 이끌어내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나와 닌자 이론의 스튜디오에서는 이와 같은 기술이 AI를 사용하여 컨텐츠를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100 명의 창조적 인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반복하기 쉽게하는 워크 플로우와 접근 방식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이디어가 더 빠르고 빠르게 행동하여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형태로 다시 살아남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것은 우리가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하지 않는 기술이지만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게임을 사용하려고하지는 않지만 이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능있는 재능은 게임을 더 빨리 만들기위한 프로세스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팀이 게임에서 정말 특별한 것에 집중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창의성.”

물론, 스튜디오가 2024 년에 약 2,550 명의 게임 개발자를 발사 한 후 Microsoft의 인간 창의성이 크게 줄어들 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Microsoft Research 웹 사이트에서 Mus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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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트리스 및 다양한 게임 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