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는 지난 주에 많은 스튜디오에서 개발자를 해고했지만 회사는 영향을받는 정확한 사람들의 수를 명시하지 않았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300 명에서 400 명 사이의 일자리가 삭감되었다고합니다. 앤드류 윌슨 (Andrew Wilson) CEO는 현재 AI에 많은 투자를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윌슨은 EA의 4 분기 금융 수익 전화 중에 준비된 성명서가 끝날 무렵, “우리는 또한 AI가 우리의 미래를 이끌고있는 것을보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갖고 싶다. 우리는 AI가 창의성, 혁신 및 플레이어 연결의 강력한 가속기로보고있다”고 말했다.
EA는 2023 년 이래로 AI에 대해 “우리의 비즈니스의 핵심”으로 칭찬하기 위해 기술을 둘러싼 “두려움”을 인정함으로써 AI에 대해 드럼 링을 해왔습니다. EA는 “AI의 힘”을 사용하여 인기있는 College Football 25에서 수천 명의 선수들의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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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슨은“우리 팀과 함께 새로운 워크 플로와 기능에 투자하여 AI를 통합하여 게임 내 세계에서 경험을 구축, 규모 및 개인화하는 방식을 향상시킵니다.
AI가 궁극적으로 게임 개발의 지루한 부분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은 대학 스포츠 게임을위한 수천 개의 얼굴을 만드는 것과 같이이 시점에서 실제로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Baldur의 Gate 3 보스 인 Swen Vincke조차도 다른 산업의 문제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했지만 AI는 “우리가 더 빨리 일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가 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Vinckke는 그것이 “창의적인 개발 측면을 지원할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라고 믿지 않습니다.
Eas가 동일한 구별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윌슨은“우리의 개발자들은 AI를 사용하여 디자인, 애니메이션 및 스토리 텔링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 힙니다.
윌슨은 “단기 경제 불확실성”을 인정함으로써 그의 진술을 결론 내렸지 만 “주요 IP, 혁신 기술, 열정적 인 플레이어의 글로벌 네트워크, 업계에서 최고의 창의적 인재”를 인용했다. 어떤 이유로, 나는 개발자들이 회사 공유를 통해 그 낙관론을 공유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Helldivers 2 CEO는 업계 정리 해고는 “어리석은 결정을 내렸기 때문에 회사의 3 분의 1을 가지게하는 경영진”으로부터 “책임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