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는 낙진이 아닙니다. 비교는 인기가 있었지만 개발자들은 Sniper Elite 제작자 의이 새로운 IP가 “확실히 독특하고”옳았다는 것을 분명히하기를 원했습니다. 좋아요. 그러나 유사점은 화면에서 뛰어 내릴 수 있습니다. 둘 다 돌연변이 체, 전쟁 진영 및 모든 관계로 가득 찬 돌연변이 체로 채워진 묵시적인 세계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사건이 발생하는 사건이 대부분의 낙진 게임에서 벙커를 피하는 경우, Atomfall은 신비로운 시설 인 교환을 요청합니다. Atomfall의 개방형 세계 디자인은 스텔스, 전투 및 그와 같은 다른 것들이 때때로 끌려 가서 게임 자체가 다르고 흥미롭게 만든다는 점을 단순히 진술합니다.
Atomfall의 주요 브러시 스트로크가 낙진 및 기타 묵시적인 소설의 유도체 인 것처럼,이 이야기는 진부한 선호도로 시작됩니다. 당신은 1950 년대에 설정된 영국 시골에서 기억 상실로 깨어납니다. 근처의 전화 부스가 울리고 다른 쪽은 누군가 또는 “Oberon”이라는 것을 파괴해야합니다. 거의 거친 전화 부스에 접근 할 때마다 같은 목소리가 다시 전화를받습니다. 설명 할 수없는 메시지는 약간 무의미하지만, 과학 실험을위한 사이트 인 것처럼 보이는 일종의 잠금 시설 인 교환을 찾고 입력 할 수 있도록 당신의 목적에 빠르게 당신을 빠르게 밀어 넣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한다면, 오베론은 멸망 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 이후,이 지역의 사람들은이 조각들을 복원하기 위해 남겨졌으며, 이는 권위를 주장하는 군대, 혼란에 대한 초대로 혼란스러워하는 도둑들, 그리고 실제로 재앙을 믿는 다른 사람들의 숭배를 포함하는 군대를 포함하여 여러 야당 단체를 형성했습니다. 이 영토 파벌은 종종 자체 지역에서 고립되어 있으며 게임이 시작 되 자마자 제한없이 탐색 할 수있는 일련의 오픈 월드 맵으로 경험됩니다.
앞으로의 트레일은 원자가로 불이 붙은 것입니다.
이 요소는 Atomfall의 가장 좋은 측면으로 빠르게 빛나고 그렇게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만나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이야기를 나누고 소문을 퍼 뜨리고 부드럽게 당신을 밀어 붙일 퀘스트가 있습니다. 흥미롭게 도이 게임은 어렵고 철자를 쓰지 않습니다. 이것은 더 어려운 어려움에서보다 전통적인 퀘스트 로그를 제공하지만, 우리는 이것이 상쾌한 핸드 오프 접근법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용을 기록하는 대신 메모를 읽거나 NPCS와 대화하거나 오디오 로그를 듣거나 방향으로 무엇이 있는지 살펴 보면 찾은 “리드”를 집어 올리십시오.
예를 들어, 납은 차량 저장소가 특정 영역의 특정 좌표에 존재하는 것으로보고되었음을 시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지도에 마커를 배치하고 나침반을 따라 소문이있는 랜드 마크로 향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그것을 적에게 보호하는 것을 찾기 위해 도착할 것입니다. 어쩌면 비어 있지만 잠긴 경우 열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이 걷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흥미 롭습니다. 초기에, 귀하의 연구는 재고를 회전 할 근처의 상인을 찾을 수있는 곳과 같은 일부 리드를 제기 할 수 있지만, 게임이 끝날 무렵 수십 개의 리드를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이 게임은이 중 어느 것이 주요 스토리 퀘스트인지 알려주지 않으며 무기 캐시 및 몇 가지 기술 포인트와 같은 것들로 안내합니다. 이 대답이 없으면 모든 Panban이 따라갈 가치가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게임은 당신이 어디로 가거나 거기에 갈 때를 제한하지 않으므로, 특정 모험의 배치에 관계없이 현명하게 기초 도미노를 설정합니다. 나와 다른 사람이 본 것과 같은 순서로 세상을 볼 가능성은 거의 없으므로 적응할 수있는 세계는 실행 방향에 관계없이 리드 메뉴가 더 길어질 수 있도록 리드 메뉴가 항상 더 길어질 수 있다는 힌트를 충분히 떨어 뜨립니다.
이 모든 것은 이야기에서 자신을 맞춤화하는 사람을 기반으로 여러 방향으로 분기하는 최종 행동에서 끝납니다. 일부 진영은 탈출 할 계획이지만,이 지역에서 도망 치는 행위조차도 측면을 선택 해야하는 반면, 다른 진료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그곳에 머물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 세이브를 관리하고 실제로 분기 이야기를 즐기는 경우 다른 결과를 실험 해야하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내 플레이 스루에서 나는 최종 선택 직전에 저장을 다시로드하여 4 개의 주요 결말을 보았지만 작은 세부 사항은 새로운 라스베가스와 같은 컷 신에 반영되어 있으므로 이야기에서 더 나아가는 것은 자체 파문 효과가 있습니다.
폭포 뒤에서, 복잡한 동굴을 통해 또는 벙커를 깊게 탐험하는 것은 지속적으로 흥미 롭습니다.
게임이 이와 같은 자신의 장치로 당신을 떠나는 것은 드문 일이므로 Atomfall의 15 시간 이야기를 넘어 세상을 탐험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각 발견이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 중 가장 매력적인 것은 그들이 Wyndham Village라는 곳에서 생존자와 군사 감독관의 중심을 다시 방문했을 때였습니다. 처음으로 일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일부 리드를 집어 들고 입구와 출구를 찾아 다른 새지도로의 전환을 찾았습니다. 그 자체로 흥미로워서 몇 시간 동안 떠났다. 마침내 마을로 돌아 왔을 때, 나는 여러 건물들이 여성 남편을 질병으로부터 구하고 중간에 비밀 망명을 노출시키고 인근 교회에서 살해를 해결하는 임무를 포함하여 자신의 더 정교한 리드를 수용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첫 시간 에이 중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해 일어 났을지도 모르지만, 그것들도 흥미로 웠지만, 로케일에서 다시 일부 주요 퀘스트 라인을 간과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발견과 자기 주도적 이야기는 원자의 약점에 직면하여 나를 끌어 들였다. 각지도는 개발자 Sniper Elite 게임의지도만큼 복잡하지만 몰래 들어가는 것은 Eagle의 눈의 적의 모습을위한 집안일입니다. 이상하게도 듣기가 어려워 보이기 때문에 너무 적게 들었고 너무 많이 본 적을 피하려고 시도하는 지역과 교류하려는 역동적 인 것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종종 그들 근처에서 달려 가서 길을 잃을 수 없었지만, 시력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깨지지 않았다면, 비현실적이고 다른 스텔스 게임이 나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 위해 대부분의 다른 스텔스 게임을 조절했습니다.
전투도 때때로 거칠다. Melee는 잘 작동하며 생존 나이프, 기절 배턴 및 크리켓 박쥐와 같이 사용할 수있는 무기와 함께 많은 재미있는 품종을 제공하지만 스나이퍼 엘리트에서 1 인칭 촬영 (비-스니퍼)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촬영은 지루합니다. 방금 몇 주 전에 팀의 최신 저격수 엘리트 게임을 했는데이 게임에서 컨트롤러를 목표로하는 것은 좋은 느낌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Atomfall은 제 2 차 세계 대전 시리즈와 유사한 설계 원칙을 나타내는 각지도에서 많은 자산이 재활용되었으며 저격수 엘리트 : 저항 검토로 구식으로 재활용된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기본 공유 DNA를 볼 수 있지만, 미션 디자인은 더 매력적으로 유지하고 다른 반란 게임에서 두드러집니다. 다른 게임을 한동안 차단해온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팀이 다른 게임에서 더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Atomfall은 RPG처럼 들릴 수 있지만 많은 생존 경향도 있습니다. 게임의 환상적인 리드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기본 난이도로 인해 캐릭터가 열심히 맞고 목표를 달성 할 때 전투가 어려워집니다. 이것은 Molotovs 및 붕대와 같은 풍부한 공예 레시피와 함께 GO에서 관리되지만 시스템은 매일 그 자체로 상충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배낭 용량 업그레이드를 찾은 적이 없지만 그것이 존재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아이템을 집어 들지 못하고 해당 재료를 사용하여 더 많은 품목을 만들 수없는 지점까지 배낭을 가득 채울 때 매우 많이 제작할 때 이상하게 느껴졌습니다. 본질적으로 자원 경제는 불균형했습니다. 나는 재료가 너무 많았고 그들의 최종 결과를 숨길 공간이 너무 적었다. 나는 항상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더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근접 전투는 좋지만, 총기 드래그 드래그는 적과 만남을합니다.
Sniper Elite와 마찬가지로, 나는 때때로 무기 흔들림을 줄이는 것 (처음에는 무기가 거의 흔들리지 않는 게임에서) 또는 더 많은 치유를 제공하는 것과 같은 잠금 해제 가능한 기술에서 때때로 불쾌감을 발견했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반란은 게임에서 일어나고있는 모든 웅크 리고 걷기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의 좋은 점은 기술 포인트로 잠금을 해제하기 전에 트레이더에서 대부분의 지점을 찾고 구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 모두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은 여전히 영국 시골 어딘가에 있을지 모르지만 유용성 부족으로 인해 발견 한 많은 기술을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원자는 낙진이 아닙니다. 때로는 훨씬 더 크고 더 나은 게임입니다. 그러나 전형적인 오픈 월드 게임, 낙진 등과 달리,이 차이는 원자가 이야기와 세상을 구성하기 때문에 단순히 Rebellion의 최신 노력의 작은 부분이 아닙니다. 신선하고 미스터리로 가득 찬 오픈 월드 디자인은 세계 건설 진부한 수많은 모습과 완전히 새롭고 귀중한 시간을 느낄 수있는 몇 가지 게임 플레이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여러 번, 새로운 비디오 게임 IP는 속편이있을 때까지 진정으로 정체성을 설정할 때까지 가져갑니다. 나는 이론적 원자 2가 게임의 흥미로운 퀘스트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하는 한 언젠가 훨씬 더 큰 게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와 지금, Atomfall은 때때로 자신의 방식으로 얻을 수있는 좋은 게임이지만, 먼지가 고정되면 당신에게 붙어있는 이야기를 통해 독특한 길을 찾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