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가 유전 적이라는 카베르네의 핵심 메시지를 밝히는 것은 매우 재미있는 음모가 있습니다. 이것은 주인공의 뱀파이어와 그의 아버지의 알코올 중독 사이의 유사점을 유발하기위한 개념입니다. 그러나 카베르네는 그 메시지를 심화시키고, 특히 낮은 계급의 대우와 관련하여, 종종 방법에 대한 악을 물려받는 사회의 많은 질병의 결과와 관련하여 인간 잔인 함의 정기적 인 본질을 탐구한다 그것은 종종입니다 그것은 모든 선택이 끔찍한 힘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수있는 깊이 설득력 있고 결과 중심의 이야기가됩니다. 게임의 큰 결론을 훼손하는 게임 결함이 있지만, Intuver의 개발자 파티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더라도 Cabernet의 마지막 시간에 도달하는 방법입니다 .
19 세기 동유럽에 설정된 2D 스토리 중심의 RPG 인 Cabernet은 주인공 Liza의 장례식으로 시작합니다. 삼촌으로서, 당신은 쉽게 역할을하고, Liza의 삶의 방향을 결정하고, 어떤 기술을 전문화 할 것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던전에서 일어나. 그녀가 어떻게 그곳에 도착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Liza는 뱀파이어로 가득 찬 파티에서 자신을 찾기 전에 자유에 대한 보이지 않는 조용한 존재와 합의합니다. 그녀가 여전히 뱀파이어라는 것이 분명해졌으며,이 새로운 삶에는 끊임없이 지루한 피의 갈증과 햇빛에서 멀어 질 필요성을 포함하여 많은 규칙이 있습니다. 그러나 Liza는 초자연적 인 능력에 힘 입어 그녀가 이전에 할 수없는 곳으로 갈 수있게 해주므로 변화와 관련된 엄청난 자유가 있습니다. 그녀의 방송국은 아직 쉽지 않습니다.
Liza는 특정 기술에 투자함으로써 해당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Liza는 중산층 대체물이었고 실제 역사에서 등장했습니다. 리자는이 지역의 모든 뱀파이어를 명령하고 부유 한 저택에 살고있는 세기의 백작과 관련이 없습니다. 필드는 가족이 먹을 수 있도록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Liza는 각각의 시련과 환난을보기 위해 세상에 작은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으며, 그녀는 가난한 사람들과 부자 사이의 관계를 근본적으로 바꿀 수는 없지만, 그녀는 두 사람 중 하나 인 사람입니다. 사회 영역의 삶에 영향을 줄 수있는 도시. 이 설정은 실제 정치에서 초자연적 인 환상을 근절하고 심지어 가장 간단한 선택의 이야기의 무게를주는 이야기의 고려 사항을 구현합니다.
Liza의 New Vampill 역에는 끔찍한 시적이 있습니다. 이제 그는 부유하고 불멸의 엘리트의 변덕을 섬겼 기 때문에 인간의 피 속에 자신을 유지합니다. Liza는 밤부터 피 한 병을 사도록함으로써 Piphor와 싸울 수 있지만, 그렇게하면 Liza 자신은 책과 드레스에 대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Liza가 전혀 앞으로 나아가려면 어느 시점에서 사람들에게 먹이를 주어야하며 Cabelnet은 가장 부유 한 캐릭터가 Liza ‘s Fangs에 정기적으로 닿지 않도록합니다.
사운드 디자인은 최면술과 관능적이며 관능적이며 누군가의 목에서 피를 마시는 것입니다.
카베르네는이 갈등을 Liza의 인류와 허무주의와 균형을 이루는 도덕 체계와 결합합니다. 나는이 구별의 열렬한 팬입니다. 다른 많은 도덕 시스템과 달리, 이것은 당신의 선택을 좋은 중간 프레임에 넣지 않습니다. Liza의 인류를 향상시키는 대부분의 선택은 일반적으로 도덕적이지만 완전히 좋은 것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Liza를 수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허무주의를 받아들이는 어두운 길이이지만, 그러한 모든 선택이 완전히 악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돈을 절약하기 위해 토끼 혈액을 먹거나 다른 사람의 감정을 구하기 위해 거짓말을하는 것은 허무 주의적 행동입니다. 행동. Liza의 인류와 허무주의가 성장함에 따라 Liza가 다른 쪽보다 한쪽이되도록 장려하는 전략이 있으며, 어려운 대화를 더 잘 탐색 할 수있는 특정 캐릭터와 고유 한 대화 옵션을 잠금 해제합니다. 그러나 Liza는 특정 기술의 전문 지식을 높여 고유 한 상호 작용 옵션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예술과 과학을 잘 이해하고 있지만 역사와 문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Liza를 선택했습니다.
솔루션을 찾으려고하는 것은 대부분의 카베르네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Liza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밤에 제한된 시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른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리므로 일정을 신중하게지도하고 계획해야합니다. 모든 사람을 위해 모든 일을하고 모든 선택적 목표를 완수 할 수는 있지만 내 경험은 더 신중하게 선택하고 더 신중하게 선택해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마을의 의사의 조수로서 Liza의 직업의 정점을 유지하라는 압력은 그녀의 피를 마셔야 할 필요성으로 인해 12 명의 주요 인물과의 관계를 배양해야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혈액 한 병을 살 수는 있지만 다른 비용으로 인해 돈이 빨리 소모 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만나야 할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당신의 선택은 그들의 삶의 모든 것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카베르네 로어에서 뱀파이어는 처음에 매료 된 사람들 에게서만 마셔야합니다. 인류는 그들의 존재에 대해 배우고, Liza는 그녀를 신뢰하는 사람들만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희생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가장 희망없는 순간에 당신이 누구를 먹일지 결정해야합니다. Liza의 희생자들은 그녀의 매력 덕분에 그녀가하고있는 일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무의식적으로 Liza의 의견을 낮추고 미래의 대화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흥분 (및 두려움)을 더하기 위해, 우리는 수유 중에 Liza의 희생자의 물리적 상태를 볼 수 없습니다. 피가 섭취하는 피가 얼마나 많은지, 피가 섭취 한 피와 얼굴이 그녀의 얼굴로 돌아옵니다. Liza가 충분하다고 생각하면 그녀를 멈추도록 명령 할 수 있습니다.
카베르네 전반에 걸쳐 뱀파이어와 알코올 중독자 사이에는 분명한 비교가 있지만, 게임은 역학의 역학의 표식을 놓치게됩니다. 게임은 당신에게 경고하지만, 거친 거머리가되어 누군가를 배수하고 죽일 위험이 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Liza의 혈액 농도를 추적해야하지만, 중독에 직면하여 생존 게임에서 음식 미터의 최상위를 유지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것은 게임 플레이를 망치지 않지만, 많은 경우 뱀파이어는 그녀가 그녀의 피에 너무 의존한다고 경고합니다. 그들을 경고하기 위해 여러 번 직면했습니다. 나는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지만 그들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흥미로운 고려 사항은 혈액 미터가 Liza의 혈액 계량기의 흐름으로 인해 더 빨리 고갈된다면 누군가를 먹지 않고 밤새 누군가를 먹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피하다. 일주일에 한두 번만 리자에게 먹이를 주면 쉽게 얻을 수 있었고, 그녀의 관계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Liza는 박쥐로 변신하거나 보이지 않는 것과 같은 초자연적 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그것은 이야기의 인간 요소이며 별이 아니라 별입니다. 카베르네는 선택을하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그들의 힘은 그러한 선택의 이야기에 있습니다. 각 장면은 작곡가 Jim Fowler (Bloodborne, Little Big Planet)와 함께 모든 모든 고딕 양식의 신비주의를 제공하는 어둡고 활기찬 시대의 그림에서 촬영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주요 캐릭터는 기억에 남는 스토리 마크를 남깁니다. Liza의 친구, 적 및 지인의 개별 호가 어떻게 연주 될 수 있는지 보는 것에 대한 보상은 각 이야기가 어떻게 직조되는지를 보여 주며, 세계와 Liza의 더 큰 이야기는 그 위치를 알려줄 것입니다.
Liza가 제공 한 첫 번째 작업 중 하나는 Countess의 임무입니다. 그녀는 도로에서 남편이나 아내와 친구가되어야하며, 집에 초대장을 이기고, 문턱을 넘어, 집을 뚫고, 일부 문서와 문서를 핸들러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Liza가 Countess의 요청에 동의하는지 여부를 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마크는 심각한 결혼 문제와 재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부부입니다. 아내는 보드카 한 병의 바닥에서 자신의 창조적 홈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주부가되도록 요구하는 남편이 자신을 질식시키는 재능있는 음악가입니다. 하나 또는 두 가지 목표와 친구가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언제 초대장에 침입 할 것인가? 당신은 새로운 친구에게서 한 번 훔치고 훔치나요? 당신은 당신의 핸들러에게 문서를 말하거나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까?
Liza는 그녀의 인류와 허무주의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이 하나의 임무를 완수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적어도 4 명의 주인공이 미래에 Liza와 함께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하는 단계를 설정합니다. 카베르네는 이와 같은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동생을 구할 소녀를 약속합니까? 그가 마을을 가로 질러 있고, 출혈이 길지 않아서 당신에게 알리기 위해 점프하기위한 시간 제한을 알고 있습니까? 그를 죽이고, 그녀의 어두운 욕망을 만족합니까? 꽤 예상치 못한 놀라움과 환영의 비틀기는 결코 게임의 결과를 불공평하거나 브레드에 빠뜨릴 때, 나는 매우 기뻐했지만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른 선택이 최종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보고 싶었습니다.
카베르네는 완전히 매끄러운 경험이 아니 었습니다. 늦은 게임 결함으로 인해 Liza가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고 내가 정말로 끝내고 싶었던 두 사이드 퀘스트의 마지막 단계를 완료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 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결함이 피날레 중에 나를 부드럽게 잠그면서 리자와의 충돌을 끝내지 못하게했다. 임무를 여러 번 재개하고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없었을 때, 나는 다시 재개하고 대신 Liza가 그녀의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내가 일을하려고하지는 않았지만 효과가 있었고 게임을 계속 진행하고 마무리했습니다. 이 결함은 꽤 오랫동안 내가 가장 좋아하는 RPG의 마지막 순간을 소진 했으므로 이러한 문제가 종속 후 패치에서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이 문제 외에도 카베르네는 놀라운 RPG입니다. 뱀파이어를 중독과 중독과 비교하는 개념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중산층 현실 역사에서 19 세기 이야기를 틀면 Liza의 이야기와 그녀의 투쟁, 배신 및 매끄러운 체스가 매혹적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류. 그녀의 새로운 존재를 이해합니다. Liza의 행동의 결과는 영향력있는 것처럼 보이며, 각 캐릭터의 아크를 보는 것은 이야기적으로 성취됩니다. 이것은 뱀파이어 이야기가 노력해야 할 품질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