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Fighter와 Mortal Kombat라는 이름은 확실히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각 프랜차이즈의 최신 할부는 다양한 방식으로 평생 전투 시리즈를 재창조했습니다.
치명적인 분노 : Wolf City는 비슷한 종류의 야망으로 바퀴를 재창조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Garou의 뿌리에서 멀지 않습니다. 경험의 중심에는 새로운 Rev 시스템에 의해 기술이 운이 좋고 게임 플레이 스릴이 향상되는 기계적으로 건전한 전투 시스템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요즘 싸우는 게임에서 가장 균형 잡힌 아이디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즉,이 새로운 시스템을 탐색하는 제한된 방법과 명단에 대한 설명 할 수없는 결정과 함께 Wolf City가 물린 일부를 잃게됩니다.
이 새로운 치명적인 분노의 중심에는 앞서 언급 한 Rev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것은 순간적으로 경기의 흐름을 완전히 바꿀 수있는 위험/보상 정비사입니다. Rev Gauges라는 소형 반원형 미터는 플레이어가 Rev Arts 및 Rev Accel과 같은 특정 움직임과 능력을 차단할 때마다 축적됩니다.
Rev Arts는 Street Fighter에서의 Ex의 움직임과 같이 작동하여 캐릭터의 특수 공격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타격과 피해를 입 힙니다. Rev Accel Mechanic에서는 Rev Arts를 함께 잠재적으로 큰 콤보로 가져 가지만 Rev 게이지를 빠르게 채울 위험이 있습니다. Rev Guard는 심지어 방어 옵션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움직임을 차단 한 후 당신과 상대 사이에 더 많은 거리를 만드는 강화 된 블록입니다. 그러나 다시, 그것은 표준 차단보다 미터를 더 채 웁니다. 정상적인 공격을 착륙하여 모바일을 유지하고 미터를 물리 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능력을 재사용 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그 미터가 100%에 도달하면 캐릭터는 과열 된 상태로 들어갑니다. 이것은 미터가 다시 0에 도달 할 때까지 Rev Arts와 같은 능력을 고정시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공격적이라면,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적응한다면, 경기 중에 원하는만큼 채울 수 있습니다. 미터를 전혀 채우지 않고 갈 수는 있지만, 그것을 채우기 위해 움직이는 예산을 책정해야하지만, 물론 이러한 능력은 캐릭터의 가장 강력한 도구 중 일부입니다.
즉각적인 열에서 공격을 결정할 때의 지속적인 위험과 보상은 늑대의 전체 도시 경험을 강화시킵니다. 간단하게 들리지만 Rev 시스템의 기능을 고려할 때 각 캐릭터가 가진 옵션과 경로의 양이 매력적입니다. 또한 이번에는 점화 기어 (Ignition Gear)라는 슈퍼 움직임과 Feints 및 브레이크와 같은 이동성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또한 선택적 전위 기어 역학 또는 SPG는 건강 막대의 섹션을 지정하여 빠르고 효과적인 Rev Blows를 포함하여 더 많은 움직임에 대한 액세스를 증가시킵니다. 경기가 시작 되 자마자 SPG를 활성화하고 목구멍으로 일찍 이동합니까, 아니면 경기 후 부분을 컴백 메커니즘으로 저장하고 싶습니까? 나는 매 경기마다 내 마음을 바꾸었지만 그것이 제공 한 기회에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이 미묘한 전투 시스템에는 약간의 주름이 있습니다.
명단의 각 캐릭터는 Rev 시스템에 독특한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을 탐색하고 실험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Terrybogard와 Rock Howard와 같은 고전적인 이름은 현대 화신으로 크게 변하지 않지만 Rev 시스템은 알려진 움직임 세트를 조정합니다. 추가 도구는 1990 년대 후반부터 같은 움직임을 사용 했음에도 불구하고 새롭고 개선 된 느낌을주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인 Preecha는 시리즈 베테랑 Joe Higashi의 Muay-Thai Heavy Moveset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 덕분에 가장 즐거운 캐릭터 중 하나로 두드러집니다.
그러나 Rev 시스템은 너무 재미있어서 모드를 매우 실망스럽게 만듭니다. 숫자는 늑대 도시가 부족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온라인 플레이 오퍼링은 캐주얼, 개인 객실 경기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V- 훈련 모드가 있으며 아케이드 모드를 통해 각 캐릭터의 배경 이야기와 Southtown 에피소드라는 새로운 “캠페인”모드를 탐색 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게임 싸움의 표준 요금이지만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바퀴를 재발 명하지 않습니다.
치명적인 분노 : 늑대의 도시
아케이드 모드는 크레딧이 롤되기 전에 시퀀스에서 7 경기입니다. 그 쌍과 일치하는 것은 그다지 오래 가지 않는 특성에 의한 단일 전시회입니다. 훈련은 자신의 성격에 대한 모든 작은 뉘앙스를 갈고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사람이 아닙니다. 온라인 장면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공유하고 싶지만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PlayStation Reviewer의 서버가 아직 완전히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이 검토는 완료되면 업데이트됩니다). 그들은 재미 있고 싸우는 게임에서 내가 기대하는 것이지만 잠시 후 나는 다른 것을 원했습니다.
치명적인 분노의 “다른 것”은 사우스 타운 에피소드이지만 불행히도 내가 원하는만큼 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캐릭터를 선택한 다음 유명한 남부 도시의 지역을 탐험합니다. 그리고 “탐색”이란 마커 위로 커서를 끌고 선택하고 경기와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을 스트리트 파이터 6 월드 투어와 비교하십시오. 이 투어는 작은 테마 맵을 가진 거대한 도시 세계를 특징으로하며 Eost는 다릅니다.
각 캐릭터는 Eost 내에서 자신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이지도가 명단의 모든 캐릭터가 개별적으로 완료해야하므로 더 많은 재생 시간을 추가하지만 다양한 플레이에 큰 도움이되지는 않습니다. 나는 같은 일반 땅으로 계속 달렸다. 이 모드에서 가방을 펀칭하기 위해 만 만들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임무는 거의 동일합니다. 기본 경기이거나 “플레이어 캐릭터가 경기 전반에 걸쳐 과열되어 있습니다”와 같은 장애물을 포함합니다.
실제로, 면책 조항이 필요한 특별한 전투가 있습니다. 지도의 각 섹션에 숨겨진 “강한 룰렛”일치. 여기서 당신은 전혀 피해를 입지 않는 상대와 싸워야합니다. 대신, 나는 내 공격 중 하나가 가장 큰 피해를 입히고 즉시 경기에서 승리 할 가능성이 66 번째입니다. 전투 게임이 번성하는 기술을 제거하고 임의의 기회로 대체함에 따라 이것은 매우 화가 난 작업입니다.
운 좋게도 Wolf City의 전반적인 경험은 화면에서 튀어 나오는 밝고 화려한 색상으로 미국 만화를 테마로 한 미술 디자인을 인상함으로써 높아집니다. 일부 특정 메커니즘에는 일부 시각 효과가 있습니다. 상대방의 공격으로 시간을 내어야하는 패리 같은 블록 인 방어는 캐릭터 주위에 왜곡 된 빛의 구를 만듭니다. 또한 점화 기어를 활성화하고 캐릭터의 카메라 확대를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들은이 예술 스타일에서 믿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지금 방에서 축구를하는 코끼리를 다루어야합니다. 이 치명적인 분노는 스페인 축구 스타 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스웨덴 DJ 살바토르 가나키에 연주 가능한 명단에 실제 유명 인사 두 명을 추가하면서 신뢰를 얻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파이팅 게임 게스트 캐릭터”의 최근 트렌드가 사나운시기였습니다.
호날두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만 경기에서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아케이드 모드 시퀀스가 없습니다. 그는 사우스 타운 에피소드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는 단순히 캐릭터 선택 화면의 끝에 이상한 추가입니다. 이것은 그를 싱글 플레이어 세션에서 쉽게 무시할 수 있지만, 그의 포용은 훨씬 더 불필요하게 느껴집니다. 그의 움직임 세트는 괜찮습니다. 그는 훌륭한 훈련 인형을 만듭니다. 그러나 그에게 방사 된 “Hello Forther Fatal Fury Fighter”는 전투 게임에서 Marquee의 게스트 캐릭터에서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반면, 살바토레 가나 치는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그의 Moveset은 이전의 치명적인 분노 게임에서 Duck King을 부르는 어리석은 포즈와 함께 음악과 무술의 멍청한 주입입니다. 그는 사우스 타운의 에피소드를 포함하여 모든 모드에 있습니다. 그의 고유 한 이야기는 확실히 미쳤다. 그는 자신의 무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의 실제 버전은 게임의 사운드 트랙에 여러 곡을 제공했습니다. 스타 풋볼 어소시에이트와는 달리 가나치는 마치 게임의 전반적인 비전의 일부인 것처럼 계획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Ganacci 가이 런칭 명단에서 유일한 손님이라면, 그것은 매우 이상 할 것이지만, 결국 그는 잘 받아 들여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두 유명인의 게임 내 대우와 호날두에 대한 논쟁 사이의 병치는 그 경험을 밀접하게 신맛이납니다.
논쟁을 제외하고, 치명적인 분노는 늑대 도시와 함께 좋은 방법으로 돌아 왔습니다. Rev 시스템과 전술 가장자리는 다른 전투기가 가지고 있지 않은 각 경기에 에너지를 추가하므로 클래식 2D 전투 형식에 충분한 가장자리를 얻을 수 없습니다. 로스터에는 다양한 다양성과 실험이 있으며, 각 회원은 만화를 테마로 한 스타일 덕분에 놀라운 모습을 보입니다. 사우스 타운 에피소드만큼 반복적이지 않은이 캐릭터와 관련이 있기를 바랍니다. 탄탄한 온라인 환경은 저 에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으며 여전히 그렇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테리 보가드의 장군 “괜찮아? 솔직히 괜찮습니다. 나는 그것이 돌아 오는 것을보고 기쁘고 잠시 동안 Southtown으로 여행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편집자 주 :이 검토는 가까운 시일 내에 완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