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ass 신 크리드 그림자의 성공은 부정적인 캠페인 위협이 과장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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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isoft에게는 매우 힘든 몇 년이었습니다. 학대 문화 혐의로 어려움을 겪고 우울한 주식 시장의 성과에 시달리면서, 그 낙담자를 침묵시킬 히트 타이틀을 밝힐 수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2024 년 후반은 낮은 지점이었습니다. Star Wars는 상업적으로 성능이 느려지고 있으며, 그 시대에 대한 회사의 다른 큰 희망 인 Assassin ‘s Creed Shadows는 주인공의 캐릭터 선택에 대한 온라인 분노 캠페인으로 2025 년으로 밀려났습니다. 결과적으로 Shadows 판매는 지난 몇 주 동안 마침내 롤링을 시작 했으므로 회사에서 진심으로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

아직 정확한 수치는 없지만 그림자는 레코드를 깨뜨릴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합리적인 척도에서는 잘못 수행되지 않았지만 적어도 미국에서는 이전 연간 판매 차트에서 2 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apcom의 매우 성공적인 몬스터 헌터 와일즈 만 추적합니다.

이것이 Ubisoft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과장하기는 어렵습니다. Assassin ‘s Creed 프랜차이즈는 Call of Duty 또는 Grand Theft Auto와 같은 완전히 판매되는 저그 너트와 같은 은행 할 수없는 연례 행사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주요 전력 프랜차이즈에 비해 레이더 아래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인 라인 항목에 광범위한 소비자 이의 제기가있는 프랜차이즈이며, 다른 많은 IP 소유자는 할머니를 팔기 위해 판매했습니다. 2020 년대에 Assassin ‘s Creed Valhalla 시리즈의 마지막 주요 항목은 10 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편안하게 기록했으며 프랜차이즈 전반에 2 억 개가 넘는 게임을 판매했으며 평생 프랜차이즈 판매를위한 Final Fantasy 및 Resident Evil과 거의 같은 브래킷이되었습니다. Ubisoft의 모든 것을 보유하는 단일 텐트 폴 IP가 될만큼 크지는 않지만 회사의 가장 가까운 것입니다. Assassin ‘s Creed 프랜차이즈가 실제로 Mojo를 잃고 있다면 Ubisoft의 상업 패스가 어떻게 보일지 상상하기가 솔직히 어렵습니다.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그러한 제조 된 논쟁이 본질적으로 엄청나게 무작위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Assassin의 신조 그림자는 메이크업 또는 휴식의 제목이었습니다. 지연과 제조 논쟁이 있기 전에, 그것은 shoo-in처럼 보였다. 팬들은 닌자에서 영감을 얻은 시리즈가 일본에서 몇 년 동안 할부를 설정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Assassin ‘s Creed Shadows는 적어도 종이에 팬층에게 가장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제공하는 완벽한 예입니다. Shadows가 Ubisoft의 내부 판매 기대치로 어떻게 쌓인 지보아야하지만, 판매 데이터에 대한 긍정적 인 주제와 소비자의 게임에 대한 일반적인 긍정적 인 반응에 대한 긍정적 인 주제는 그것이 예상되는 일을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우리 가이 대화를해야한다는 사실 ( “그들은 일본에서 암살자의 크리드 게임을 설정하고 잘 팔린 사실”은 불과 몇 년 전 가장 놀라운 것 같은 느낌이 들었을 것입니다)는 앞서 언급 한 논쟁에 크게 의존합니다 – 매우 강렬한 “고백”캠페인은 게임에 대한 매우 강렬한 “고백”캠페인에 거짓말을합니다. 이러한 것들에서 일반적으로 그렇듯이, 첫 번째 인종 차별 주의자와 오해의 반발은 그림자가 일본 문화와 종교에 무례하거나 불균형하다고 주장하면서 더 넓은 관심의 트롤링으로 빠르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상황은 매우 멍청 해졌습니다. 흑인 주인공의 묘사에 대해 상담 한 역사가 인 야스케 (수년에 걸쳐 많은 미디어 매체에 실린 역사적으로 입증 된 인물)는 그가 대학에 의해 거부 당했다고 잘못보고되었습니다.

트위터는 일본 게이머가 분노했으며 유창한 영어로 게시 된 일본어로 일본인을 번역했다고 주장하는 계정의 안정적인 계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몇몇 진취적인 일본의 우익 영향 요인들은 제한된 성공에도 불구하고 건초를 논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다. 제작자가 게임에 대해 분노 할 수있는 널리 공유 된 비디오 중 하나는 신도 신사를 분쇄 할 수있게 해주었다.

이미지 크레딧 : Ubisoft

캠페인의 높은 워터 마크는 일본 식당 의회가 공개 질문 세션에서 총리에게 게임에서 신사를 오염시키는 것에 대해 물었을 때왔다. Kawayuki의 질문자는 7 월 선거에서 심각한 위험에 처한 주변 좌석을 가진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제 1 학기 협의회 회원이기 때문에 주목을 끌기 위해 다소 투명한 손을 획득했습니다. ISBA의 답변은 실제 신사가 파괴 된 최근의 경우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게임에 대한 언급을 완전히 우회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승리 (또는 경우에 따라 의도적으로 오해)로 번역되었습니다. 일본식 다이어트로 깨어나고 휴식을 취하고 시간을 낭비하는 질문을 할 것입니다.

유명한 게임 감독이자 뛰어난 트위터 포스터 인 Kamiya Hideki는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그러한 소란이 매우 작은 그룹에 의해 만들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판매는 본질적으로 옳았다 고 제안합니다.

덧붙여서, 아마도 분노하고 굴욕적인 일본 시장에서 게임의 물리적 판매는 약 25,000 명입니다. 해당 지역의 PS5 발사는 히트와는 거리가 멀지 만 꽤 견고합니다. 봉투 계산을 기반으로, 일본의 총 매출은 2020 년대 발할 라와 크게 일치하며, 해당 기간 동안 발생한 물리적 판매에서 디지털 판매로의 대규모 전환을 고려하여 아마도 아마도 아마도 발할라와 크게 일치 할 것입니다. 비교를 위해 Monster Hunter Wilds는 첫 주에 2018 년 MH World 물리 사본의 절반 미만을 판매했지만 전체적으로 디지털이 고려할 때 수많은 사본을 판매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게임 및 기타 유형의 미디어에 대한 이러한 유형의 논쟁이 일반화되었으며, 많은 회사들이 그들이 얼마나 많은 관심을 지불하고 있는지, 어떻게 대응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그러한 제조 된 논쟁이 본질적으로 엄청나게 무작위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증오 캠페인에 의해 표적을 피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회사는 본질적으로 완전히 결실이없는 퀘스트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 우익 펀치 백으로 특정 게임이나 회사를 변형시키는 행성의 특별한 무결성은 운율이나 이유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전체 민족성과 정체성을 완전히 배제하는 것은 온라인 증오 캠페인보다 훨씬 상업적으로 더 해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분노의 확률 적 손가락은 팀원, 무해한 공개 진술, 또는 전적으로 직물로 만든 모든 것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총을 고수하고 가능한 최고의 게임을 출시하십시오. AC 그림자는 이것이 효과적인 접근법임을 보여주는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이 폭발의 방아쇠는 가볍게 나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Ubisoft가 흑인과 여성 주인공을 선택함으로써 의도적으로 반응을 촉발하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회사가 Yasuke를 주인공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을 때 Nioh 및 Samurai Warriors와 같은 게임에서 잘 알려진 묘사의 뒷면에서 그렇게했습니다.

이들 중 어느 것도 논쟁의 가장 비열한 속삭임을 많이 일으키지 않았다. Yasuke는 안전한 내기처럼 보였지만 이야기의 완벽한 인물은 말할 것도없이 일본 역사상 가장 흥미로운 행사를 옮긴 완전한 외부인이었습니다. (여성 닌자의 대중적이고 논란의 여지가없는 묘사의 오랜 역사부터 어디에서 시작해야합니까?)

잘못된 장소, 잘못된 시간, 침대의 잘못된 쪽에서 나가십시오. 이러한 반응은 예측할 수 없으며 인터넷의 사람들이 화를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방어 적으로”설계하려고 시도하면 양말 인형 계정의 수보다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또한 Ubisoft는 이러한 유형의 캠페인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상당히 적절한 플레이 북을 설정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림자 주위의 상황은 게임의 지연으로 악화되었습니다. 이것은 Ubisoft의 일부에서 공황에 대한 수중 냄새 감각으로 해석되었습니다. 현실은 Panic이 Star Wars Outlaws의 성능이없는 것에 전적으로 의존했으며 온라인에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비난자가 바람직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컨텐츠를 제거하거나 수정하는 대신, 그림자는 게임이 세련되고 높은 품질을 발사하도록 지연되었습니다.

총을 고수하고 가능한 최고의 게임을 출시하십시오. 이것이 효과적인 접근법임을 보여주는 것은 암살자 신념의 그림자 일뿐입니다. Baldur ‘s Gate 3과 같은 게임에 대한 적극적으로 깨어 난 캠페인은 심지어 게임이 실제로 성공적이고 인기가 있다는 것이 분명 해졌을 때 실제로 토론의 측면에 있다고 주장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것은 AC 그림자로 완전히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업적으로 상업적인 저글러 나 비판적인 사랑하는 BG3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교훈은 분명합니다. Kamiya가 제안한 것처럼 게임을하고 즐기는 것은 작은 악의적 인 부정적인 캠페인의 손이 닿는 범위와 양을 쉽게 압도합니다.

Edi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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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트리스 및 다양한 게임 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