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딥 리뷰 – 시스템 스니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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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tris ma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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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입 형 심은 의심 할 여지없이 게임의 최악의 장르입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당신을 몰입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무언가를 시뮬레이션하는 것이 전부입니까? “몰입 형 심”을 만드는 이유를 정의하려고 할 때 제작자와 플레이어 사이의 약간의 러닝이되었습니다. 나는 이전에 화장실을 씻을 수있는 게임이라고 농담했다. 진심으로, 나는 몰입 형 심즈가 많은 솔루션이있는 퍼즐 상자를 제공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깊은 피부는 훌륭하고 몰입 형 심입니다.

공상 과학 코미디 Skin Deep는 우주 해적으로 납치 된 고양이를 구하는 보험 특공대 인 Nina Pasadena를 연기합니다. 승무원 인 마비 된 번들은 모든 종류의 혼돈을 일으켜 많은 배를 지휘하고 니나가 고양이 보험 계약자를 구하기 위해 바쁘게 유지합니다. 설정이 말도 안되는 것처럼 들리면 의도적입니다. 그것은 디스토피아의 어둠을 피하고 대부분의 “IM-SIMS”가 아닌 많은 사람들의 심각성을 피합니다. 피부 깊은 곳은 다양한 우주선을 기르거나 미션 중에 읽은 고양이에서 읽은 이메일이든 분명히 재미 있고 웃으며 재미 있습니다.

고양이를 구할 때마다, 그들은 구피 소리가 강조된 Meowwww와 함께 상자를 발사합니다!

첫 번째 사람과 함께 스킨 딥 (Skin Deep)은 흥미 진진한 개방형, 신중한 계획을 요구합니다. 각 임무에는 많은 갇힌 고양이가 있고 절약 할 수있는 많은 고양이가 있으며, 그들을 피하거나 제거해야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완성하는 올바른 방법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의 잠금 박스에는 키가 필요하며 가드를 때리고 메모를 읽고, 어디에 있는지 추적하고, 듀퍼를 찾고, 가져간 항목을 즉시 복제하는 원격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 레벨을 물리적으로 탐색하는 것은 똑같이 도전적이고 보람이 있습니다. 이 과도한 선박은 종종 경비원, 보안 카메라, 포탑 및 잠긴 통로로 가득 차있어 각 레벨은 처음부터 스텔스 임무를 수행합니다. 환영받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탐지를 피하거나 결과에 직면해야합니다. Nina는 피해에 매우 취약하여 그녀가 미션을 달리기 및 건 액션 세트 작품으로 바꿀 수 없도록 희박하게 장비를 갖추고 있지만, 세상의 능력과 이해에 자신감을 가짐으로써 그녀의 아이디어를 더 빨리 실행하고 수준을 완성했습니다.

에어 록, 통풍구, 쓰레기 슈트 및 창문은 훌륭한 지름길이지만 미션 시작시 잠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한 가지 행동이 어렵거나 정확한 성능 단계를 요구할 가능성이 있지만, 게임 언어를 배우고 각 미션마다 임무를 해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게임의 언어를 더 빠르고 자주 사용했습니다. 스티커 노트, 태블릿 또는 인쇄물에 대한 잠금 해제 코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파란색 또는 노란색 키를 찾을 수 없다면 차단되지 않은 코드를 찾아서 잠긴 방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가 우연히 발견하더라도 때때로 실패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가장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계획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궁극적으로 망친 후에는 계획 B를 파악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Hitman Agent 47은 부유 한 일하는 성인 방에서 잘못된 머리로 망치를 던지고 당신처럼 행동해야합니다. 착란.

피부 깊이는 현명하게 모든 공간 인치를 사용하므로 각 임무를 둘러싼 기쁨입니다.

깊은 피부가있는 적들도 당신에게 반응 할 것이므로 게임 내 시스템에만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것의 가장 멋진 사례 중 하나는 실수로 경보를 발행했을 때 발생했고 적에게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들은 내가 통풍구에 오리 인 것을 보았 기 때문에 그것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시설 전체에서 뇌진탕 폭발을 불렀습니다. 그들은 퍼지가 일어나기 전에 눈에 띄지 않는 통풍구를 탈출했지만, 폭발로 죽었다고 생각했고, 적군은 정상적인 순찰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실제로 나를 많이 도왔습니다. 나는 다리의 방으로 몰래 들어가서 Walkie Talkies를 훔치고 경비원 인 척하여 Skip Alert를 건너 뛸 수있었습니다.

잠금 해제 또는 구매 속도가 없습니다. 평평한 진보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일과 세상이 당신이하는 일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높여 향상시킵니다. 내 자신감이 커지면서 적을 제거하는 데 기대어있는 한 가지 방법은 안전한 거리에서 화재와 폭발을 일으키는 것이 었습니다. 예를 들어, 도난당한 송수신기를 가져 가서 표면으로 이기고 일시적으로 빛을 발한 다음 방을 가로 질러 척하고, 적의 근처에 걸어 나가 자마자 노출 된 연료 라인을 쳤다. KABOOM. 또는 듀퍼와 해킹 수류탄을 찾을 수 있었고, 두 번 복제 한 다음 배의 포탑을 해킹했고, 그들은 나 자신이나 하나의 포탑을 쉽게 물리 칠 수 없었기 때문에 연합하여 잘 무장 한 적을 물리 쳤습니다.

손을 해킹하지 않았을 때 Rena Bullet을 해킹하지 않았을 때 책이나 고양이 장난감을 부러 뜨리고 카메라를 제거 할 때까지 고양이 장난감을 꽉 채웠습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바나나 껍질 위에 가드를 미끄러 뜨리거나 후추와 재채기를 던져서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최고의 IM SIMS와 마찬가지로 깊은 피부는 끊임없이 “이 버튼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게임의 가장 좋은 터치 중 하나에서, 적을 죽이는 것은 필요한 수단으로 건강 막대를 소진 할뿐만 아니라 Gacha와 같은 캡슐에 나타나기 위해 머리를 건너 뛰는 것을 의미합니다. 홀로 남겨두면 머리가 천천히 respawn 영역으로 떠 다니면서 적을 레벨로 되돌립니다. 이것은 적을 죽인 후에 적을 기초하는 방법을 알았을뿐만 아니라 귀중한 주식 공간을 머리에 보냈거나 “두개골”을 쓰레기통에 보냈거나 외부 공간에 던지도록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모두, 그들은 내 주식에서 나를 쫓아 내고 내가 적극적으로 장착하지 않으면 그들의 줄을 몰래 빠져 나갔다.

쓰레기처럼 나쁜 사람의 머리를 던지면 적의지도를 비우는 영리함의 층이 추가됩니다.

모든 작업은 반응이 좋으며 각 레벨은이 가제트 및 Goon 생태계에 새로운 주름을 추가하므로 게임의 전체 길이는 모든 것을 마스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내가 이동 방법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게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이디어를 반복하지만 위에서 언급 한 것과 같은 일부 시도 된 방법은 그들의 신뢰성에 대해 암기되었습니다. 나는 방금 숨겨진 고양이 열쇠를 찾는 것을 멈추고 때때로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했습니다.

비슷한 안전과 친숙 함이 모든 수준에서 다소 엔드 게임을 방해했습니다. 모든 고양이를 구한 후, 무장 한 백업의 편대가 도착합니다. 그 시점에서 레벨을이기려면 당신은 그들 모두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Tanky가 얼마나 탱키인지를 고려할 때 가장 어려운 결과입니다. 멀리서 적을 스캔하여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단순히 적을 잡고 적을 식별하고 그들이 그들에게서 얻는 방법을 조정하는 문제가되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쉽지 않았지만 레벨이 그 시점까지 얼마나 열린지를 고려할 때 창의적인 병목 현상처럼 느껴졌습니다. 열쇠를 주장하는 나의 방법은 변할 것이지만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고려할 때, 나는 계획 A로서 수준에서 벗어나는 것에 대해 결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상황이 똑같이 느껴지더라도, 그것의 코미디는 모두 나를 붙잡았다. 다채로운 세상은 때때로 고양이 자체가 우연히 던져진 입방 캐릭터 모델이라는 것을 보여 주며, 창조주의 눈부신 비주얼에 대한 완전한 무시를 보여 주지만 농담은 때때로 미묘합니다. 미션, 구조 된 고양이 또는 다른 캐릭터가 이메일을 보내면 식당을 위해 그랜드 오프닝을 할 수없는 이유를 정중하게 알려주 든, 다른 고양이가 인간의 고양이 스케이트 보드 쇼케이스의 크로스 공간 물류를 해결하도록 도와 주 든 공손하게 말해 주든 전체 게임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녀가 트릭 경비원의 트릭 토크를 훔칠 때 니나가 가짜 그래픽 스페이스의 해적 목소리를 듣는 것은 흥미로웠다. 그녀가 당시 그녀에게 영향을 미쳤던 깊은 상처에 대한 선을 전달할 때 여전히 재미 있고, 해적이 charade를 살 때 가장 즐거웠습니다.

모든 수준의 모든 객실은 실험실 실험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러한 손길이 없으면 게임이 쉽게 존재할 수 있지만 여전히 세상에 많은 추가가 추가됩니다. 또한,이 장르의 많은 어두운 게임을 좋아하는 동안, 스킨 딥의 의도는 말 그대로 그리고 그림으로 두 가지 색상 팔레트를 모두 제공하는 것이 프레젠테이션에서 환영받는 변화입니다. 모든 것의 근본에서 물린 설명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 설정은 현대 보험 회사의 불공평하고 폭행과 같은 특성에 대해 어떤 조명을 흘리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개발자가 흥미 로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입니다. 우주 해적 밴드가 고양이 기술자로 가득 찬 배를 납치 할 때마다, Cryosleep에서 깨어 난 훈련 된 “보험 특공대”가 Cryosleep에서 깨어났습니다. 그것을 읽지 마십시오.

Skin Deep은 몰입 형 시드를 다시 생각하지는 않지만, 플레이어가 수십 년 동안 즐겼던 디자인 원칙의 수준이 필요하며, 밝고 바보 같은 세상보다 빛나는 세상을 위해 그들을 재구성합니다. 때때로 성공으로가는 경로는 너무 신뢰할 수 있고 친숙한 결과 설정에 매우 다른 모양의 우주선을 만들 수 있지만 훨씬 더 자주 그것은 영리한 행동과 놀라운 반응의 게임입니다. 각 레벨이 퍼즐 상자 인 훌륭한 몰입 형 심의 모든 상자를 확인하고 그것을 방출하기 위해 약간의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 화장실을 플러시 할 수 있습니다.

Editor:

tetris mania

테트리스 및 다양한 게임 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