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드래곤 에이지 데브 (Veteran Dragon Age Dev)는 하나의 큰 지연이 약간의 지연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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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oware 베테랑 Mark Darrah는 개발자들에게 잠재적 지연을 탐색하는 개발자들의 조언을 받았으며, 지속적으로 움직이는 날짜가 아니라 하나의 큰 지연으로 반창고를 찢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Darrah는 YouTube 채널에서 9 분짜리 비디오를 발표했으며 게임 지연의 화난 주제에 전념했습니다. Darrah는 스튜디오에 하나의 큰 지연을 발표하고 자신이 만드는 게임을 완전히 재평가하기로 결정하고 마감일을 충족시키기 위해 압력을 가하지 않기로 어려운 결정을 내릴 것을 권고합니다.

“게임이 2 년 뒤에 있었지만 2 년이 지난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확률 공간이 크게 열릴 수 있습니다.”대신, 게임은 2 년 동안 움직여야하지만 한 번에 3 개월이 지났습니다. 언제 그 재검토가 일어날까요?

Darrah는 개발자의 게임이 여러 번 지연되어야하는 상태 인 경우 한 걸음 물러서서 해결해야 할 더 큰 근본적인 문제가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는 것이 좋습니다.

“2 년 동안, 당신은 배를 마신 후에 항상 3 ~ 3 개월입니다. 당신은 한 걸음 물러서서 돌아가서 다른 길을 가질 수 없었을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부채를 더 깊이 파고 들었습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시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각 일은 다른 길을 가기가 어렵게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이 포기해야 할 자산 더미에 추가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이해야 할 일을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더 간단히 말해서, “때로는 올바른 길은 반대 방향으로 물건을 던지고, 작업 한 모든 것을 잃고, 다른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확히 반대 지점이 아니지만 여기서 유일한 의견은 때때로 게임 지연이 해결해야 할 게임의 근본적인 문제를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스토커 2와 우크라이나에서 진행중인 전쟁의 경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대부분 달러 퍼팅을 집어 들고 있습니다.

적어도 소비자의 관점에서 볼 때, 수많은 작은 지연의 끊임없는 실망을 겪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큰 지연을 받아들이는 것이 더 쉽습니다.

모두가 다가오는 인디 게임이 여기에 있습니다.

Edi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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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트리스 및 다양한 게임 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