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 Meier의 Civilization 7을 통해 Firaxis는 새로운 3 년제 시스템으로 많은 것을 흔들기로 선택했습니다. 하나의 거대한 하이테크 트리로 여러 시대를 통과하는 플레이어의 시대는 사라졌습니다. 대신, 그들은 이제 각 연령대와 함께 자신의 기술과 시민 트리 및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특징으로합니다. 이것은 매우 다른 경험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Sid Meier의 문명 7 세는 환영하는 속도의 변화이지만 무언가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현재, 각 게임은 오늘날의 세 번째 시대 말에 끝납니다. 플레이어가 별에 도달하고 이웃을 정복하고 가장 강력한 문화를 구축하며 경제력을 창출 할 때입니다. 그것은 문명과 함께 코스의 모든 파라는이라도, 당신은 그것을 모두 묶을 때까지 추가 나이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4 살짜리 아이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새로운 장난감을 주었을뿐만 아니라 전체 게임이 이미 하나를 위해 제작 된 것 같습니다.
관련 문명 7 개 도시 국가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삭감되는 이유
Sid Meier의 문명 7은 다시 도시 국가를 특징으로하지만 이번에는 더 나은 새로운 형태를 취합니다.
문명 7은 모든 것을 끝내려면 네 번째 나이가 필요합니다. 네 번째 나이가 이미 계획된 것 같습니다.
현재, 문명 7은 항상 4 개가 아닌 최소 3 명을 가질 계획 인 것으로 보인다. Modern Times는 그 날 플레이어가 마침내 승리하는 곳이지만 다른 단계를 제안하는 특정 기능이 있습니다. 우선, 플레이어는 실제로이 연령이 끝날 때 표준 연령 전환 페이지가 제공되므로 레거시 포인트로 보상을받습니다. 이 포인트는 레거시 패스에 도달하는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보상을 받고 다음 시대에 특별한 애호가에 소비됩니다. 따라서 마지막 시대는 여전히 위에서 언급 한 요점으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하는 것이 이상해 보입니다. 특히 사용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부 플레이어는 현대 문명의 독특한 건물이 나이로 분류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래된 건물은 나이 내내 지속되며 다른 독특한 건물은 이것으로 표시되어 있으므로 Firaxis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 문명에는 오래된 건물이 필요하다는 것은 조금 이상하게 보입니다. 나이가 끝나면 게임이 끝나는 것처럼,이 건물들은 어떤 일이 일어나든지 어딘가에 가지 않습니다.
4 세의 나이는 또한 문명의 주인공이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문명이 없을 때 이미 4 세까지 이미 구축 된 요소가 부족한 것처럼 느껴질뿐만 아니라. Civ 7 Science Victory는 최초의 직원 우주 비행으로 끝나므로 플레이어는 실제 현대 또는 미래의 기술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거대한 죽음의 로봇, 세계 회의의 형태는 없으며 핵전쟁이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그들의 부재는 실제로 경험을 망치지는 않지만 문명 7에서 그들을 보는 것은 훌륭합니다.
문명 7은 그것이 하나에 내장 된 것처럼 느껴지지만 4 세에는 부족하여 갑작스런 결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나는 레거시 패스가 플레이어를보다 엄격한 체크리스트로 추격하기 때문에 이전 항목과 같은 서사적 인 느낌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4 살짜리의 경우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세의 나이는 모든 것을 하나로 모으고 게임을 큰 결론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첫 3시와 마찬가지로 Firaxis는 미래에 이어지는 재미있는 새로운 역학을 도입하여 플레이어가 모든 종류의 야생 미래 기술을 망칠 수있었습니다. 다른 3 세의 연령과 잘 맞는 한,이 게임에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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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략 게임 프랜차이즈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새로운 장으로 돌아 왔습니다. Sid Meier의 Civilization®vii는 세계에서 가장 큰 제국을 건설 할 수 있습니다!
문명 VII에서, 당신의 전략적 결정은 진화하는 제국의 독특한 문화적 혈통을 형성합니다. 역사 전반에 걸쳐 많은 전설적인 지도자 중 한 명으로 지배하는 것은 인간의 진보의 각 시대에 당신의 제국을 대표 할 새로운 문명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의 이야기 과정을 안내 할 것입니다.
도시 및 건축 경이로움을 구축하고, 영토를 확장하고, 기술 혁신으로 문명을 개선하며, 알려지지 않은 세계의 거리를 탐구 할 때 경쟁 문명을 정복하거나 협력하십시오. 몰입 형 솔로 경험으로 번영을 추구하거나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에서 다른 사람들과 놀아주십시오.
역사 기반의 길을 따라 가거나 자신의 길을 앞으로 나아가고, 당신이 믿는 것을 구축하고, 당신의 가능성을 다시 생각하여 문명의 시대를 통해 반향하는 유산을 만들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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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년 2 월 11 일에 출시되었습니다